종강하고 '당일치기'로 겨울 데이트 가기 좋은 '알파카월드'
2017-12-17 15:27:07

인사이트(좌) 알파카월드, (우) Instargram '926'


귀여운 알파카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친환경 '알파카 월드'가 겨울 여행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SNS상에는 '강원도 1호 동물원'으로 알려진 홍천 '알파카 월드'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11만 평의 넓은 대지를 자랑하는 홍천 '알파카월드'는 자연 속에서 자유로이 거주하는 동물들을 구경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rgram '926'


인사이트Instagram 'busanlottegiants'


이곳에서는 대한민국 1호 알파카인 '오늘이'부터 SBS '세상에 이런 일이'에 천재 알파카로 출연한 '이사', SBS '동물농장'에 출연한 '해피', 알파카 최초 시구를 보여준 '자기'까지 유명 알파카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양, 강아지, 돼지, 앵무새, 당나귀, 사슴, 염소 등 다양한 동물들도 함께 볼 수 있다.


특히 알파카와 동물 친구들을 한데 어우러진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숲속 카페'는 방문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장소다.


인사이트Instargram '926'


인사이트알파카월드


'숲속 카페'는 알파카에게 먹이를 주며 가까이에서 구경할 수 있는 체험존으로 알파카와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알파카월드에서는 이번 겨울을 맞아 새롭고 특별한 동물을 볼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천 년에 한 마리씩 나온다는 행운의 흰 꽃사슴을 구경하고 직접 먹이도 줄 수 있다.


인사이트알파카월드


인사이트Instargram '926'


귀엽고 신기한 동물 친구들을 다 구경했다면 귀여운 알파카 인형을 구매할 수 있는 아트샵도 꼭 들러보자.


'알파카 월드'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에 휴장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개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