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서 즐기는 '서해금빛열차' 더 알차게 즐기는 꿀팁 5
2017-12-23 15:18:04

인사이트영화 '비포 선라이즈'


뜨끈한 온돌 위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서해금빛열차'의 시즌이 다가왔다.


이 열차에서는 일반적인 기차와는 달리 방바닥에 누워서 혹은 족욕을 하면서 여행을 할 수 있다.


열차 속 다양한 볼거리와 이용시설로 '서해금빛열차'를 통해 색다른 여행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누워서 창밖으로 펼쳐지는 하얀 '눈꽃'을 구경할 수 있는 '서해금빛열차' 이용 꿀팁을 소개한다.


우정을 나눌 친구들과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올 겨울 '서해금빛열차'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자.


1. 기차 코스 확인하기


인사이트연합뉴스


서해금빛열차는 서해로 떠나는 관광열차로 서해안 구석구석을 가볼 수 있다.


열차는 용산을 시작으로 수원, 아산, 온양온천, 예산, 홍성, 대천, 장항, 군산을 거쳐 익산으로 구성됐다.


의외로 방문하는 곳이 많아 미리 어디를 갈 것인지 미리 시간과 코스를 정해야 한다.


2. 온돌마루실 예약하기


인사이트한국관광공사


인사이트KBS 2TV '배틀트립'


'서해금빛열차'에만 있는 '온돌마루실'은 가장 인기가 좋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다.


5호차 전체가 온돌마루 실인 해당 열차는 1실당 3~6명까지며 방당 4만원이 추가된다.


게다가 의자, 탁자 등까지 있어 뜨끈한 장수온돌 위에서 더욱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3. 족욕실 예약은 불가하니 참고하기


인사이트연합뉴스


인사이트KBS 2TV '배틀트립'


'서해금빛열차' 속 3호차 힐링실에는 지나가는 풍경을 바라보며 족욕을 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온천 습식, 건식 두가지 족욕체험이 가능하며 가격은 별도로 지불해야 한다.


다만 족욕체험은 미리 예약이 불가하니 열차를 탄 후 카페 칸에서 신청하길 바란다.


4. 트릭아트 포토존에서 인증샷 찍기


인사이트한국관광공사


열차 속 3호차와 4호차 사이에는 포토존이 있다.


드넓은 푸른바다 트릭아트가 있으며 이곳에서 낚시를 하거나 모랫바닥 그림 그리는 연출을 취할 수 있다.


추운 겨울 바다에 들어가지 않고서도 바다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5. 칸마다 다른 디자인 구경하기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한국관광공사


호차별로 주제컬러가 적용되어 반짝이는 보석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1호차부터 5호차까지 저마다 다른 배경과 색을 표현했기 때문에 한층더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