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생각에 여성 댄서 쳐다보지도 못하는 '사랑꾼' 전현무 (영상)
2018-03-10 19:16:29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여친 한혜진 생각에 전현무가 춤을 추면서도 다른 여성의 얼굴도 제대로 바라보지 못하는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팬미팅을 위해 스포츠댄스를 배우는 전현무의 모습이 지난주에 이어 방송됐다.


이 장면은 전현무와 한혜진의 열애설이 터지기 전 비밀 연애 기간에 녹화됐다.


그 때문에 무지개 회원들은 물론이고 전현무를 돕기 위해 온 댄서들도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을 모르는 상황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애써 감정을 숨기려는 한혜진과 전현무의 묘한 기류는 열애설 발표 후 방송인지라 더욱더 시청자들의 눈에 띄었다.


팬미팅을 위해 '차차차'를 배우는 전현무는 여성 댄서에게 몸이 밀착되려 하는 순간순간마다 온몸을 바르르 떨며 어색해하는 모습을 보인다.


보다 못한 강사가 "여자친구 없어 보셨어요?"라며 짓궂게 놀릴 정도로 그는 계속 어려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의 이상 행동(?)이 계속되자 처음에는 웃으면서 가르치던 댄스 강사가 급기야 야구 배트를 들고 와 자세를 교정하기에 이른다.


그러나 마지막까지 교정되지 않은 것이 있었으니 바로 여성 댄서의 얼굴을 마주 보는 동작이었다.


매를 든 강사의 스파르타식 교육에 의지를 다지는 것도 잠시 여성 댄서와 차차차 자세를 취하기만 하면 얼굴을 절대 마주 보지 못하는 모습이 지속됐다.


그러면서도 춤을 추지 않으면 두 사람의 댄스를 보며 능숙한 MC의 모습으로 돌아와 진행을 이어나가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배꼽잡게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계속된 전현무의 모습의 스튜디오는 웃음바다로 변했고 여친 한혜진도 크게 웃었다.


비밀 연예 중 다른 여성과 춤추는 VCR 영상을 보며 땀을 흘리며 여친 한혜진을 힐끔거렸던 전현무.


한혜진이 크게 웃는 모습을 보고서야 안도의 한숨을 쉬는 전현무의 '사랑꾼' 면모가 전해져 시청자들에게 흐뭇한 웃음을 안겼다.


Naver TV MBC '나 혼자 산다'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