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일 개봉 한다는 '신비한 동물사전2' 예고편 최초 공개 (영상)
2018-03-14 08:39:15

인사이트YouTube 'Warner Bros. Pictures'


그동안 해리포터 덕후들이 애타게 기다렸던 '신비한 동물사전2' 예고편이 드디어 처음 공개됐다.


지난 13일 배급사 워너브라더스픽처스는 공식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광활한 대지와 신비로운 마법 학교를 배경으로 청년 덤블도어가 걸어 들어온다.


강력한 어둠의 마법사 겔러드 그린웰왈드가 감옥에서 다시 탈출하고, 그가 추종자를 모으면서 평화로웠던 마법의 세계는 위기에 빠진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Warner Bros. Pictures'


이를 물리치기 위해 힘을 합친 덤블도어와 뉴트 스캐맨더. 


2016년 시즌 1에 이어 2년 만에 찾아오는 '신비한 동물사전2'는 전작으로부터 몇 달 지난 1927년~1928년을 배경으로 한다.


이번 속편에선 순혈 마법사의 세력을 모아 머글(마법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까지 지배하려는 그린델왈드의 야욕을 막기 위해 알버스 덤블도어와 그의 제자 뉴트 스캐맨더(에디 레드메인)가 힘을 합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Warner Bros. Pictures'


자신의 앞날에 어떠한 위험이 닥칠지도 모른 채 덤블도어의 요청을 승낙한 뉴트는 사랑하는 친구와 가족 사이에서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운명의 시험대에 오르기도 한다.


그사이 그린델왈드의 힘은 더욱 강력해지고, 마법사회는 분열의 소용돌이에 빠지고 만다. 과연 덤블도어와 스캐맨더는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의 브레이크없는 질주를 막을 수 있을까.


언제나 긴 수염을 늘어뜨리던 덤블도어의 젊은 시절을 엿볼 수 있는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그린델왈드의 범죄'는 내년 11월 16일 개봉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개봉한 '신비한 동물사전'은 국내에서만 400만명의 관객을 끌어모으며 흥행에 성공했으며, 동물사전 시리즈는 총 5편으로 제작된다.


YouTube 'Warner Bros. Pictures'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