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구치 켄타로♥타카하타 미츠키 "결혼 전제로 열애 중"
2018-07-16 18:07:14

인사이트(좌)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 (우) Instagram 'mitsuki_takahata'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의 '결혼' 가능성이 점쳐졌다.


16일(현지 시간) 일본 닛칸겐다이는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와 타카하타 미츠키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의 열애가 밝혀진 것은 1년여 전으로 NHK 드라마 '아빠 언니'에서 호흡을 맞춘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2년간 순조롭게 교제를 이어왔다.


인사이트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


매체는 최근 사카구치 켄타로가 자신의 가족에게 타카하타 미츠키를 소개하며 "결혼을 전제로 교제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설명했다.


매체는 또한 두 사람이 같은 아파트의 다른 층에 살며 서로의 집을 자유롭게 왕래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처음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mitsuki_takahata'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는 "친한 친구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으며, 타카하카 미츠키는 한 공식 석상에서 받은 열애설에 대한 질문에 "비밀이다"라는 답변을 한 적 있다.


한편 사카구치 켄타로는 배우 서강준과 닮은 외모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는 지난 11일 개봉한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를 통해 내한해 국내 팬들과 만났다.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