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라인 강조하는 화장법 바꾸고 여신 된 '추억의 얼짱' 한아름송이
2018-07-25 10:47:33

인사이트(좌) Cyworld 'x0w0v' / (우) Instagram 'areumsongee'


추억의 얼짱 스타 한아름송이가 최근 물오른 비주얼을 뽐냈다.


최근 한아름송이는 자신의 SNS에 근황 사진들을 올리며 소식을 전하고 있다.


한아름송이는 과거 '얼짱 스타'일 때부터 현재까지 쇼핑몰 대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뷰티 유튜버로도 활동 중이다.


공개된 근황 사진 속 한아름송이는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옅은 화장을 하고 있다.


인사이트한아름송이 과거 모습 / Cyworld 'x0w0v'


옅어진 화장 덕에 드러난 동그란 눈과 투명한 피부는 그의 청순한 매력을 배가 시킨다.


지난 2010년 한아름송이는 짙은 아이라인으로 10대 소녀들 사이에서 '한아름송이 화장법'을 유행시켰다.


두꺼운 까만 아이라인과 직경이 큰 컬러렌즈를 사용한 화장법은 눈이 커 보이고 눈매가 부각돼 보이는 효과를 줬다.


인사이트한아름송이 현재 모습 / Instagram 'areumsongee'


화장뿐만 아니라 한아름송이는 다양한 색상에 펑퍼짐한 야상점퍼를 유행시키기도 했다.


한아름송이가 야상점퍼를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분홍색, 민트색, 파란색 등 다양한 색깔의 '한아름송이 야상'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화장법을 바꾸고 수수하고 성숙해진 한아름송이의 근황을 사진을 통해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한아름송이 현재 모습 / Instagram 'areumsongee'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