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보송 속촉촉' 정석이라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최초 매트 립스틱 '루즈마뜨'
2018-07-31 14:23:47

인사이트Instagram 'han2lounge', '1208_sj'


코덕들 사이에서 '틴트계의 대통령'으로 통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신상 립스틱을 출시했다.


지난 27일 로레알 코리아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단 한번의 터치로 완벽하게 강렬하고 풍부한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는 매트 립스틱 '루즈마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작정하고 출시한 이번 신제품 '루즈마뜨'는 시크한 무광의 블랙&레드 케이스에, 립스틱 자체에도 아르마니 로고가 각인되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특히 '루즈마뜨'는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최초로 선보인 매트 립스틱이기에 코덕들의 기대가 더했다.


인사이트Instagram 'cherie_flavor'


매트 립스틱은 아르마니의 우아한 꾸뛰르 립의 약속으로, 이번 '루즈마뜨'는 매혹적인 컬러들만 엄선해 총 1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무엇보다 '루즈마뜨'는 클래식한 매트 블랙 바디와 대조되는 도발적인 아이코닉 레드 마그네틱 캡으로 코덕들의 소장욕구를 불태웠다.


또한 '루즈마뜨'는 이지 글라이딩 터치와 함께 초미세 립-필링 테크놀로지가 입술 주름과 각질 사이를 촘촘하게 메꿔주어 매끈한 고밀착 매트 립을 완성한다.


인사이트


더불어 라이트 디퓨징 젤로 입술 표면이 부드러워 보이는 립 블러 효과를 제공해 매트 립 특유의 건조한 느낌이 없는 컴포트 매트 효과를 선사한다.


게다가 뛰어난 보습력을 지닌 호호바 오일 성분이 건조함이나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컨디션으로 완벽한 매트 립을 제공한다.


출시 전부터 품절 대란을 예고한 제품인 만큼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매트 립스틱을 사용해보고 시픈 코덕들이라면 발빠르게 움직이길 바란다.


인사이트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