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 덕후들의 닫힌 지갑도 열게 만드는 알록달록 신상 '짱구 백팩'
2018-08-02 14:02:55

인사이트Instagram 'spao_kr'


스파오가 '짱구는 못말려'와 콜라보한 신상 백팩을 출시한다.


2일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는 다양한 컬러의 '스파오X짱구는 못말려' 백팩을 3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번 출시한 '스파오X짱구는 못말려' 파자마와 슬리퍼가 뜨거운 반응을 얻었기 때문에, 이번 신제품에도 대해서도 벌써부터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백팩은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인사이트Instagram 'spao_kr'


우선 데일리 백으로 들기에 손색없는 네이비, 블루, 베이지, 화이트 색상이 있다.


이외에도 독특한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오렌지 컬러나 포인트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레드 색상까지 준비됐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베이스지만, 가방 측면 상단에 짱구의 자수가 박혀있어 깔끔하지만 단조롭지 않은 느낌을 주는 게 특징이다.


이번 백팩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이 자수는 잠옷을 입은 짱구의 모습부터 액션 가면을 착용한 짱구까지 다양하게 담아냈다.


인사이트Instagram 'spao_kr'


이어 짱구의 잇템인 초코비나 흰둥이의 자수가 새겨진 모양도 벌써부터 짱구 마니아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스파오는 지난 6월 중순께 짱구와 흰둥이, 초코비가 그려진 슬리퍼를 출시한 바 있다.


푹신푹신한 쿠션감은 물론 캐릭터들의 귀여움 덕분에 해당 슬리퍼들은 학생은 물론 성인들에게도 여름 시즌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에 출시된 짱구 백팩은 전 종류 1만 9,900원이며 스파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혹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