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팬들 미치게 만드는 차은우X서강준 조합
2018-08-03 19:22:21

인사이트

Twitter 'offclASTRO'


'얼굴 천재' 서강준과 차은우 조합은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만든다.


최근 배우 서강준과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함께 찍은 사진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서강준은 KBS2 '너도 인간이니?'에서 인간과 로봇, 1인 2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차은우는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까칠하면서도 속 깊은 도경석 역을 맡아 주연으로서 드라마를 열심히 이끌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ma 'fantagio_official'


각자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두사람은 데뷔 초부터 잘생긴 얼굴로 큰 주목을 받았다는 공통점이 있다.


하얀 얼굴에 뚜렷한 이목구비로 꽃미모를 뽐내는 서강준과 차은우는 '얼굴 천재' 스타로 손꼽히는 인물이다.


뿐만 아니라 서강준과 차은우는 엔터테인먼트사 판타지오에 소속된 스타로서, 과거 연습생 시절부터 같은 동네 선후배로 자라 현재까지 두터운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인사이트Twitter 'astro_project_'


특히 두 사람은 종종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훈훈한 선후배 사이를 과시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한 사람만 봐도 빛나는 비주얼 덕에 절로 흐뭇해지는데, 두 사람이 함께 있으니 팬들의 심장은 요동칠 수밖에 없다.


두 사람의 투샷을 본 누리꾼들은 "우열을 가릴 수 없다", "판타지오 캐스팅 능력 무엇", "눈이 즐겁다" 등의 열띤 호응을 보이고 있다.


Naver TV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TO BE CONTINUEDE)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fantagio_iTeen'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101'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