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분 만에 '완판' 기록한 홍진영 '인생 파데' 2차 홈쇼핑 방송 확정
2018-08-06 19:57:09

인사이트롯데홈쇼핑


방송 15분 만에 완판됐던 홍진영의 '홍샷'(HONG SHOT) 파운데이션 2차 홈쇼핑 방송이 진행된다.


6일 롯데홈쇼핑은 오는 7일 오후 9시 45분 가수 홍진영의 홍샷 파운데이션 2차 방송을 긴급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1차 홈쇼핑 방송에서는 홍진영이 직접 출연해 그가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홍샷 파운데이션 세트를 소개하고 시연하는 모습이 나왔다.


홍진영이 직접 홈쇼핑에 나와 민낯을 공개하면서 높은 커버력을 보여주자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방송 15분 만에 제품이 매진됐다.


인사이트롯데홈쇼핑


이날 홍진영의 파운데이션은 방송 시작과 함께 선주문으로 2073개가 나갔고, 방송 15분 만에 준비한 3500개 세트가 모두 팔렸다.


방송에서 홍진영이 판매한 홍샷 파운데이션 세트는 파운데이션, 컨실팩트, 틴트를 한 세트로 8만 9000원이었다.


롯데 홈쇼핑에 따르면 첫 방송을 통해 홍샷 파운데이션 세트는 주문 수량 1만 세트, 주문금액 약 10억 원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앞서 홍진영은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술을 마셔 몸이 붉어졌는데도 얼굴색은 변하지 않아 그가 쓰는 화장품이 화제가 됐다.


인사이트tvn '인생 술집'


이후 어떤 화장품을 쓰는지 소개한 홍진영은 그에 더해 파운데이션·컨실러·BB크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커버력 좋은 파운데이션과 함께 자신의 이름을 건 홍샷 브랜드를 론칭하기에 이르렀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홍진영 믿고 구매한다", "인생파데다" 등 3800건 이상의 댓글을 달며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2차 방송에서도 높은 인기와 완판의 기록을 이어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