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 입고 찍은 사진 한 장으로 '최고 얼짱'으로 등극한 호두 팔이 소녀
2018-08-11 14:30:35

인사이트Soha


과일을 팔러 나왔을 뿐인데 청순한 외모로 관광객들을 '심쿵'하게 한 베트남 소녀의 사진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다.


지난 8일(현지 시간) 베트남 현지 매체 소하는 높은 산들이 겹겹이 둘러 쌓인 산골마을 하장(Ha Giang)에서 찍힌 사진 여러장을 소개했다.


사진의 주인공은 해당 마을에서 과일을 파는 한 소녀였다.


'얼짱소녀'라는 별명이 붙은 이 베트남 소녀는 곱슬곱슬한 중단발 머리에 화장기 없이 수수한 분위기를 풍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옷 차림 역시 단정하지만, 작은 얼굴과 사랑스러운 이목구비가 눈길을 끌었다.


특히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따뜻한 미소가 소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앞서 이 소녀는 지난 3월 마을 초입에서 '호두'를 파는 모습으로 이미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당시 소녀는 교복으로 보이는 흰 블라우스를 입고, 열심히 호두를 판매했다.


어린 나이에도 밝은 표정을 잃지 않고, 직접 호두 껍질을 벗기는 당찬 모습에 많은 이들이 대견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소녀는 성실한 태도는 물론 귀여운 얼굴로 이 마을을 찾은 많은 관광객에게 인기 만점 인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많은 관광객이 소녀에게 셀카를 요청한다고.


소녀를 찍은 사진이 SNS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면서, 소녀의 페이스북 계정은 비공개로 전환됐으며 나이가 15살이라는 것만 알려진 상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oha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