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서은광에 이어 '군입대' 예고한 '비투비' 이민혁
2018-08-11 17:34:03

인사이트서은광과 이민혁 / 뉴스1


아이돌 비투비의 서은광이 군 입대를 알린 가운데 같은 멤버 이민혁 또한 뒤따라 군 입대를 예고했다.


지난 1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비투비의 5번째 단독 콘서트가 열렸다.


이번 공연은 오는 21일 현역 입대하는 리더 서은광의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였다. 1990년 생으로 올해 29살인 서은광은 더 이상 군 입대 시기를 미룰 수 없었던 것이다.


그리고 이는 같은 1990년생인 멤버 이민혁도 마찬가지였다.


인사이트서은광과 이민혁 / 뉴스1


이날 공연 끝 무렵 이민혁은 "멜로디(비투비 팬클럽)와 함께하는 이 순간이 너무나도 행복하다. 자세히는 알지 못 하지만 저한테도 마지막 콘서트가 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에 팬들이 아쉬워하자 이민혁은 "당분간 마지막이라는 의미다. 그리고 이번이 마지막이 아닐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이민혁 / 뉴스1


계속해서 이민혁은 "애틋하고 뜻깊은 콘서트다. 준비하면서 은광이랑 얘기 많이 나눴다. 그런데 무슨 얘길 해도 결론은 항상 멜로디였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은광이와 나 모두 대한민국의 건강한 남자이니까 군대에 가는 건 당연하다. 먼저 입대하는 은광이부터 순서대로 동생들까지 가게 될 거다. 슬픈 얘길 해서 미안하지만 항상 곁에 있어줄 멜로디 때문에 앞으로도 이겨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해 팬들의 환호를 얻었다.


인사이트Instagram 'btob_silver_light'


한편 지난 6일 비투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서은광이 오는 8월 21일 입소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서은광은 비투비 내에서 처음으로 군 입대를 하는 멤버가 됐다.


서은광은 현역으로 복무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조용히 입대할 것을 원해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을 예정이다.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