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합 대환영"…무대인사 끝난 후 함께 회식한 공작X신과함께2 배우들
2018-08-12 09:59:05

인사이트

Instagram '_jujihoon'


한국 영화 '신과 함께2'와 '공작'이 비슷한 시기에 개봉하며 쌍끌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두 영화팀의 절친 케미 넘치는 장면이 포착됐다.


11일 배우 주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과 함께'팀과 '공작'팀이 함께 회식을 즐기고 있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양손을 번쩍 들고 발랄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하정우, 주지훈, 황정민의 모습이 눈에 띈다.


회식에는 공작의 연출을 맡은 윤종빈 감독과 신과함께2 메가폰을 잡은 김용화 감독도 함께했다.


인사이트Instagram '_jujihoon'


현재 박스오피스 1위, 2위를 달리고 있는 두 팀은 극장에선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있지만 무대 뒤에선 남다른 친화력을 과시하는 중이다.


특히 김용화 감독과 윤종빈 감독, 하정우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오래전부터 친분을 쌓아왔다. 


여기에 주지훈은 신과함께2와 공작 두 편에 모두 출연하며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개봉 시기가 겹친 이들은 무대인사를 마치고 함께 회식을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인사이트(좌) 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 (우) 영화 '공작' 


쉽게 볼 수 없는 조합에 누리꾼들은 "훈훈하다", "저기 끼고 싶다", "분위기 좋아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신과함께2'는 개봉 11일 만에 9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범접할 수 없는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여기에 북파공작원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 '공작'은 개봉 3일 만에 박스오피스 2위에 오르며 '신과함께2'를 바싹 추격 중이다.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