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지드래곤, 걸그룹 멤버들에게 연락이 끊기질 않았다"
2018-08-12 18:42:46

인사이트tvN '짠내투어'


가수 승리가 지드래곤의 인기에 대해 폭로했다.


11일 방송된 tvN '짠내투어'에서는 빅뱅 승리, 조세호, 구구단 세정이 게스트로 함께해 중국 샤먼으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승리는 아이돌 선배로서 세정에게 지금의 인기를 언급하며 "조심해야 된다"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인사이트tvN '짠내투어'


그리고 세정에게 "지금 핸드폰 사용할 수 있죠? 이제 곧 러브콜이 온다. 친하게 지내고 싶다고 하트가 온다"라며 경험담을 얘기하기 시작했다.


그는 "지드래곤 형의 경우 그렇게 걸그룹 멤버들한테 연락이 왔다. 번호를 어떻게 알았는지"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지드래곤 형은 또 누구한테 연락이 왔다고 엄청 자랑을 한다"며 "꼭 나에게 어떻게 해야 되냐"라고 물어본다고 말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tvN '짠내투어'


이어 그는 "나는 모르는 번호도 다 받았다. 그런데 전화를 받으면 죄다 남자 그룹 멤버들이었다"고 고백해 시청자들의 폭소를 유발했다.


'승츠비' 승리는 지난 5일 솔로 투어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를 시작으로  또 한 번의 전성기를 맞이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편 tvN '짠내투어'는 최소한의 금액으로 가성비 좋은 여행을 추구하는 여행 정보 공유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