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도 고일 듯한 움푹 팬 '쇄골라인' 뽐내며 '섹시美' 폭발한 아이콘 비아이
2018-08-13 13:14:12

인사이트Twitter 'Elviento_bi'


보이 그룹 아이콘 멤버 비아이가 선명한 쇄골라인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뽐냈다.


13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흰색 셔츠를 입고 과감하게 어깨를 드러낸 아이콘 멤버 비아이의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


사진은 지난 3일 전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린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무대에 올랐을 당시 팬들에 의해 찍힌 것이다.


인사이트Twitter 'Elviento_bi'


공개된 사진 속 비아이는 '춤선' 멋있기로 소문난 아이돌답게 손동작 하나에서도 관능적인 분위기를 뿜어낸다.


특히 그는 이날 탄탄한 어깨가 그대로 드러나는 의상을 입어 팬들을 더욱 환호하게 만들었다.


한눈에 봐도 오랜 시간 운동으로 다져진 넓은 어깨와 움푹 팬 쇄골이 저절로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Twitter 'Elviento_bi'


여기에 동작을 바꿀 때마다 눈빛까지 따라 바뀌는 그의 퍼포먼스에 많은 관중이 '심쿵' 했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아이는 지난 4일 서울 서초구 한강공원 예빛섬에서 개최된 '피코닉데이' 무대에서 어린이 합창단에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내 현장을 훈훈하게 했다.


중·고등학생 팬들에 이어 초등학생, 유치원 꼬마 팬들까지 사로잡은 비아이가 속한 그룹 아이콘은 지난 2일 새 미니앨범 'NEW KIDS : CONTINUE'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인사이트Twitter 'mitsu_Honey_Bin'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